안녕하십니까, 강앤강 법률사무소의 강영준, 강소영 변호사입니다.
1. 사건 개요
이 사건은 의뢰인이 약 20억 원 상당 분양사기로 고소된 사건으로 피의자는 오피스텔을 신축하여 피해자들에게 소유권 이전을 해줄 의사나 능력이 없음에도, 오피스텔 수분양자들인 피해자들 2명으로부터 분양대금 명목으로 480,772,800원 및 176,580,000원을 교부받아 이를 편취했다고 고소를 당한 사건입니다.
2. 변호인의 조력
변호인은 이 사건을 수임한 직후부터 수차례 직접 조사 참여하였고 무엇보다 기망의 고의가 인정되지 않는다는 점을 의견서를 수회 제출하면서 충분히 소명하였습니다. 이에 대구경찰청에서 불송치(혐의없음)하였습니다.
3. 결과
대구경찰청에서는 이를 받아들여 피의자에게 불송치(혐의없음)처분을 하였습니다.
저희 강앤강 법률사무소는 대한민국 1위 기업 삼성과 대한민국 1위 로펌 김앤장 출신 변호사들이 처음부터 직접 사건 상담을 진행하며 철저한 사건 분석 및 검토를 통해 의뢰인의 사건이 신속하게 해결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법률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사기 #사기죄 #사기죄불송치처분 #울산사기 #울산불송치 #사기죄성공사례 #분양대금 #분양사기 #울산사기죄 #형사불송치처분 #불송치 #불송치처분 #울산형사전문변호사 #울산형사성공사례 #법원주요판결 #울산형사변호사 #형사소송 #울산형사소송 #울산여자변호사 #울산남자변호사 #삼성출신변호사 #김앤장출신변호사 |